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Facebook 마케팅의 품질을 개선하십시오!

빨간망토찾아열차 2020. 6. 2. 18:47


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Facebook 마케팅의 품질을 개선하십시오!



경쟁사보다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여 경쟁에서 이기고 싶으십니까? 그들이 페이스북으로 마케팅을 하는데 너도 그렇게 하고 싶니? 경쟁사보다 더 나은 캠페인을 원하십니까? 좀 더 노력해서 올바른 정보를 찾아야 할 겁니다.




게시하는 모든 온라인 콘텐츠는 Facebook 페이지에 연결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블로그를 쓴다면, 새로운 게시물이 페이스북에 나타나도록 하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당신의 트위터 계정에 연결해서 당신의 트윗이 거기에 나타나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는 경쟁에서 두드러져 보이십니까? 고품질의 그림과 호소력 있는 색감이 필수다.


평범한 페이지는 전문가처럼 보이는 페이지가 주목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




한 페이지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그룹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그룹은 모든 사람들이 서로 교류하고 서로 아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가입자가 업데이트를 얻고 자신의 컨텐츠를 그룹과 공유하기 위한 수단으로 그룹과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페이스북 오퍼즈는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상품과 경연대회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특정 오퍼만 설정한 다음 페이지에 홍보하면 된다.


만약 그 제안이 매우 좋다면 당신은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그것을 홍보할 수 있다.




현재의 고객층을 잊어서는 안 된다.


많은 경우, 사람들은 더 많은 호감과 팔로워를 얻는 것에만 관심을 가지며, 때때로 그들은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팔로워들을 무시한다.


강력한 페이스북 마케팅을 위해서는 존경심을 느끼는 청중이 필요하다.


소통은 고객과의 좋은 관계로 이어진다.




페이스북 광고를 사는 것을 고려해보라.


특정 성별이나 연령대의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예산을 책정하고 원하는 만큼만 일할 수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은 장기간 헌신하지 않는다.


당신은 편할 때 광고를 중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청중에게 페이스북 페이지에 등록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십시오.


새로운 팔로워를 모으기 위해 프로모션이나 기브어웨이를 인센티브로 사용할 수도 있다.


가끔 콘테스트를 해보거나, 당신으로부터 특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그들에게 주도록 하라.




귀사만을 위한 특수 그룹을 만드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모든 잠재 고객들을 하나로 묶을 것이다.


정보를 공유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려면 이 그룹을 사용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팬들과 개인적인 관계를 맺게 될 것이다.




이런 형태의 마케팅은 시작하기가 쉽지 않다.


당신의 마케팅에 페이스북을 통합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페이스북 위젯을 배치하는 것이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현재 활동 중이라는 것을 알려준다.


팬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사업을 "좋다"고 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Facebook을 사용하여 자신의 전문지식을 확인하십시오.


페이스북은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리더가 되는 것을 증명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익숙한 주제에 대해 코멘트를 하거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보십시오.


당신은 존경과 찬사를 얻을 것이고, 그것은 결국 당신을 더 많은 팔로워를 얻게 될 것이다!



페이스북에서 교류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은 필수적이다.


실제 삶에서와 마찬가지로 페이스북의 탄탄한 관계는 장기적이며 시간이 지나면 진화할 것이다.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경험의 좋은 법칙 중 하나는 지속적으로 신선한 콘텐츠다.


충성 고객에게 인센티브와 보상을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알면 알수록 경쟁에서 이기기가 쉬워질 것이다.


당신은 지금 그들이 성공으로 가는 길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다! 여러분이 받은 팁을 살펴보고 여러분의 페이스북 노력이 얼마나 더 많은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