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녀 양육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조언

빨간망토찾아열차 2020. 6. 2. 18:45


자녀 양육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조언



훌륭한 부모라고 생각하더라도 늘 개선의 여지가 있다.


자녀들이 자라면서 해결해야 할 복잡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직접 대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기대한다면, 보육시설에 두 달치 월급을 낭비하지 마라.


유아용 침대부터 침구류까지 많은 고품질의 상품들은 지역 소매점이나 할인점에서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있는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오래된 아기 용품이 있는지 물어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부엌에 있는 카운터의 한 부분을 치우고, 부드러운 수건을 걷어올리고, 세면대 위에 머리를 얹은 채 아이를 수건 위에 다시 눕힌 다음, 머리와 두피 위로 물을 부드럽게 달릴 수 있다.


이것은 머리를 감는 것을 재미있어 하고 눈에 물이 들어가거나 그의 위에 쏟아질 두려움을 줄여준다.




만약 당신이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한다면, 가능하면 항상 그들의 규칙적인 식사 시간과 취침 루틴을 고수하라.


어린 아이들, 특히 유아들은 여행이 상당히 스트레스 받고 속상하다고 생각한다.


특히 취침 의식은 당신의 아이가 새로운 공간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고 그/그녀와 당신이 충분히 잠을 잘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아이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결국엔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개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훌륭한 부모가 되는 것을 돕는다.




많은 경우 어린 아이들은 변화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들이 일을 빨리 바꿔야 할 때, 그들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아기나 아기들은 어떤 종류의 탄산음료도 마시지 말아야 한다.


비타민과 물, 무설탕 주스, 우유와 같은 다른 영양소를 포함한 음료를 아이들에게 제공하는데 집중하라.




학교에 걸어가는 모든 어린이들은 그들의 옷이나 배낭에 어떤 종류의 반사 물질을 입어야 한다.


이 재료들은 또한 쉽게 부착하고 분리할 수 있도록 벨크로 조각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하면 특히 어두운 아침 시간에 운전자나 횡단 경비원이 운전자를 알아챌 수 있다.




아이들은 서로 매우 다르다.


한 아이와 함께 성공한 기술은 다른 아이에게는 전혀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여기에는 처벌만큼이나 많은 보상이 포함된다.


따라서 동일한 기법을 일관되게 적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긍정적인 가족 규칙을 갖는 것은 당신의 집에서 일어나는 싸움의 양을 줄이고, 당신의 아이들이 서로 더 잘 지내도록 도울 수 있다.


"오빠 때리지 마"라는 말 대신 "다른 사람 부드럽게 만져라"고 말해라.




자기 자신과 니즈를 게을리하지 마라.


아이들과 함께 인내하고 좋은 마음가짐을 가지기 위해서는 다시 활력을 되찾고 긴장을 풀 필요가 있다 돌아올 때쯤이면 열 배나 기분이 좋아져 아이들과 여러분 자신과의 상호 작용에 반영될 것이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 아이들이 견디기 힘들지 않도록 잠시 들르십시오.


목표지점에 빨리 도착하는 것이 유혹적일지 모르지만, 한가한 걸음으로 가는 것은 아이들의 소란을 최소한으로 억제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이 공원, 가족 친화적인 식당, 야외에서 노는 장소에 멈추면서 여분의 에너지를 소진할 수 있도록 하라.




아기들이 지루함을 피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상기시키는 방법으로 유아들에게 당신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장난감을 지속적으로 교체하라.


대부분의 아기들은 2, 3일이 지나면 장난감을 가지고 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우연히 가장 소중한 물건 중 하나가 되지 않는 한 말이다.


그들의 장난감 상자 바닥에서 잊혀진 장난감을 꺼내면, 당신은 그들의 흥미를 유지할 수 있다.




당신의 아이가 스포츠와 같은 방과후 클럽에 참여하게 하라.


이것은 아이가 좀더 사교적이 되도록 격려하고 친구를 사귀게 할 것이며, 그들이 성인기에 데리고 갈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이러한 활동들은 또한 당신의 아이들을 바쁘고 곤경에서 벗어나게 한다.




모든 아이들이 사교적이고 외향적인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당신의 아이가 수줍어하고 은퇴하는 것은 꽤 괜찮고,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것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그러나 수줍음과 지나치게 내성적인 것과는 차이가 있다.


부모로서 당신은 차이점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너무 낙담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알아차리지 못한 어떤 문제도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그들을 의사에게 데려가고 싶을 것이다.




양육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부모가 되는 것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위의 기사에서 나온 실용적인 조언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이 계속해서 나아지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줄 것이다.


어떤 단계의 육아에 종사하든 새로운 육아 정보를 항상 배울 수 있다.